공지사항
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현대건설의 불량그레이팅 납품

Admin

신한울 핵발전소 1·2호기 ‘불량 바닥판’ 썼다
http://www.hani.co.kr/arti/economy/marketing/808086.html?_fr=sr1#csidx4e0d1865d8
e2b7f85788b68de202118
신한울 ‘불량 바닥판’은 한수원 실수? 원피아 비리?
http://www.hani.co.kr/arti/economy/marketing/808085.html?_fr=mt1#csidxb6d797a68
adf3249b82f549a0944811
이것은 조족지혈에 불과합니다. 공기업과 대기업의 횡포이고 '적폐'입니다
기존 설계스펙에 적용된 벧엘엔지니어링의 매직그레이팅은 용접 100% 또한 미끄럼방지실험,
바퀴진동시실험등 10여가지의 시험성적서가 있고 납품실적도 원자력, 화력발전소, 조선 및 해
양플랜트.
그리고 세계 1~2위 기업에게도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. (www.bteng.net)
* Project Reference
(1) 3402 Pipe laying vessel - HEEREMA (NETHERLAND)
(2) 6302 FLNG - PETRONAS (MALAYSIA)
(3) 6054 FPSO - INPEX (AUSTRAILIA)
(4) 6058 FIXED PLATFORM - STATOIL (NORWAY)
(5) 6059 ONSHORE OIL REFINERY - ZADCO (U.A.E)
그리고 한전기술에서 설계사들에게 설명회를 2회 실시, 한수원에서 기술위원회를 2회 개최하
여 정식으로 인정을 받고 2008년에 한수원이 정식으로 승인을 하여 정식으로 설계스펙에 확
정이 되어있는데
무슨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지만 최초 공사시작부터 (신한울과 바라카원전수출) 갑자기 용접을
50% 안한 불량제품으로 설계가 변경 되었다는 것 입니다. (현대건설은 지금도 처음부터 한수
원이 용접을 50% 안해도 된다는 승인을 했는데 이제 와서 부적합 판정을 했으니 손해배상을
청구하겠다고 난리랍니다.)
공기업인 한국수력원자력과 한전자회사이며 설계회사인 한전기술 그리고 납품사인 현대건설과
서일공영은 이번 사건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을 꺼라 생각합니다.
더 심각한 문제는 저희회사가 설계변경을 할 때는 2년 넘게 까다로운 심사를 받았는데,
현대건설은 디자인등록증 달랑 1장으로 아니 디자인등록 신청만 했는데 사용해도 좋다는 승인
을 해줬다는 겁니다.
그 후 2014년 1월 2일에 디자인등록이 나왔고 단 8일 만에 설계변경 승인을 했고 104일 만
에 용접을 50% 안해도 된다는 최종승인을 했다는 겁니다. (저희는 2년 반이나 걸렸는데ㅠㅠ)
(신한울에 사용하라는 승인입니다)
그리고 현대건설은 서일공영과 제작계약 후 1개월도 안 걸리고 납품을 했습니다.
번개보다 빠르게 말입니다.ㅎㅎ
더군다나 현대건설은 대한민국이 최초로 수출한 UAE 바라카 원전에도 납품을 했습니다.
외교문제도 발생될 수 있는 심각한 상황입니다.
여러분! 조심하세요.
현대자동차그룹은 힘이 셉니다.
저희제품을 모방하고 도적질 한 것도 모자라 불량제품 납품한 것을 제보했다고 우리회사를
문닫게 하겠다고 난리입니다.
여러분도 조심해야합니다.
현대자동차그룹은 힘이 세기 때문입니다!

Read : 476
Time : 2017.10.27 (11:08:29)
IP : 59.7.***.109
Homepage :
Link :

고객센터

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